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산도 광교점 / 광교 히츠마부시 맛집, 장어덮밥 맛집

by 오늘하루~! 2024. 8. 28.


오랜만에 장어덮밥이 생각 나 방문하게 된 양산도.
작년에 해목 잠실 롯데월드점에서 히츠마부시를 먹고 좋은 기억을 가지게 되어 근처에 비슷한 곳이 있는지 찾아보다가 알게되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광교점.
양산도도 해목과 같이 부산에 본점을 두고 있는 히츠마부시 전문점인데, 해목과 달리 최근 많은 곳에 지점을 내고 있는 듯 했다.


일단 가격은 해목보다 양산도가 가성비 있게 느껴진다.
특 히츠마부시 가격이 해목의 한마리보다(3.9) 저렴하다. 우리는 히츠마부시와 특 히츠마부시를 각 1개씩 주문했다.



먹는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곳에서는 3번이 제일 입맛에 맞았다.


히츠마부시. 생각보다 더 귀여운 그릇에 음식이 나오는데, 장어 사이즈는 해목보다 확실히 작다.


장어가 굉장히 쫀득하게 느껴지고, 양념이 세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좋았다.
다만, 양이 많지는 않은 편이라 나는 밥을 좀 먹는편이다 하면 특으로 주문하는것이 좋을 듯 하다.


특 히츠마부시. 조금 더 큰 그릇에 덮밥이 나온다.
짝꿍 입맛에도 3번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었다고 한다.


잔가시가 약간 있는데 전혀 이물감 없이 살과 함께 부드럽게 씹히고 목으로 넘어간다.


아이와 함께 방문해서인지, 요청하지 않았는데도 밥과 달걀찜을 어린이 그릇에 제공해주셨다.
추가로 냉모밀 작은 그릇도 하나 더 주셨다는 점!
이렇게 알잘딱깔쎈으로 친절하실수가..
장어덮밥 생각날때 가까운곳으로 방문할 수 있게 되어 반가운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