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슬리핑 마스크 / 슬리핑팩 리뷰

by 오늘하루~! 2023. 7. 11.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슬리핑 마스크 50ml.

팩은 귀찮은 게으름뱅이가 고심해서 구매한..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슬리핑 마스크!

 

 

열심히 해보자고 비장한 마음으로 팩을 사면 한두 번 사용하고 사용 기한이 지나 버리기를 n년..

 

이후로 팩은 사지 말자 결심했지만 또 사고 마는데..😂😂

 

그래도 크림 같은 제형이라 많이 묻어나지 않고,

향이.. 향이 너무 좋다고 해서 구매해 봤다. 로사 가데니아 향이라고~

 

 

주저리주저리 떠들었지만.. 그냥 SSG 세일 때 뭔가를 사고싶었다..ㅎㅎ

 

 

 

  • 산타마리아노벨라 이드랄리아

 

산타마리아노벨라의 이드랄리아는 브랜드 대표 기초 수분케어 라인이라고 한다.

한 번쯤은 들어봤을 이탈리아 수도승 크림을 생각하면 될 듯.

 

특히 이 슬리핑 팩은 우리나라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제작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이라고 한다.

 

 

 

  • 이드랄리아 슬리핑 마스크

이드랄리아 슬리핑 마스크 패키징.


#100%무자극  #로즈수분팩  #수분자석마스크  #수분긴급충전

하루의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이드랄리아 슬리핑마스크.

 

슬리핑 마스크라고 하는데 오버나이트 크림이라고도 한다.

크림 대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대표 성분으로는  호호바, 아보카도 오일, 다마스크 로즈 등 자연 유래 성분들을 담았다.

 

특히 향이 아주 좋다고 후기와 간증 글들이 가득한데..

 

 

 

  • 사용후기, 리뷰

꾸덕하지않고 수분감이 많다.
묽은 제형.

제형이 아주 묽다.

바를 때 아주 부드럽게 발리는데 금방 흡수되는 느낌은 아니었다.

 

묽은 느낌에 비해서 젤 타입 크림의 느낌은 아니고 진짜 딱 오버나이트 크림의 느낌.

 

약간 신기하게 유분기는 느껴지지만 겉은 살짝 보송한 사용감이 느껴진다.

머리리카락이나 먼지가 붙을까 걱정이 들지 않았다.

 

 

자고 일어났을 때, 피부가 건조한 느낌은 없었는데

피부를 만져보니 겉이 팽팽한 느낌이 났다. 뭔가 겉에 씌어진 것 같은..

아침 세안할 때 거품을 많이 내어 꼼꼼하게 세안해 줬는데 이 느낌이 살짝 아쉬웠다.

 

그리고 다음날 피부 상태가 좋았다. 약간 광채가 나는 느낌인데.. 😎😎

다시 써보고 정확하게 느껴봐야겠다..ㅎㅎ

 

 

대망의 향.. 

로즈 가데니아향 좋다.. 좋아.. 좋은데.. 나에겐 향이 좀 세다. 😅😅

기존에 장미수 토너도 그렇고 골드 토너도 그렇고 항상 향 때문에 다 못썼는데..

내가 그걸 잊었었나 보다..

 

첫날에 바르고 향이 너무 좋았는데

다음날에도 (바르지 않았는데도) 그 향이 나는 것 같더니 2~3일 정도는 못 바르겠더라..!

 

나처럼 산타마리아노벨라 다른 기초라인에서 향으로 인해 힘들었다면 이것도 동일하게 느껴질 것 같다.

 

 

그래도.. 이번에 끝까지 한통 다 써봐야겠다!!